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연수지원센터

연수
운영센터

055-269-0739
dozero@korea.kr

전화연결 불가 시 문의사항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컨텐츠 내용

  1. 연수지원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 페이지
새 PC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 버튼 먹통 시 조치사항 안의환 / 2018.04.30

​안녕하세요.

윈도우즈(10)를 새로 설치하거나 패치하여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 에러는 최신 OS에서 SSL 로그인 보안인증서를 안전하지 못한 것으로 판단하여 강제 차단하여 생기는 오류입니다..

MS에서 여러 피싱사이트에서 도용하는 인증서를 모두 차단하게끔 보안을 강화하여 그런 것 같습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옵션-보안-인터넷-사용자지정수준을 클릭하여 기타 항목의 혼합된 콘텐츠 표시사용으로 하시고

인터넷옵션-고급 탭에서 보안 부분의 소프트웨어의 서명이 올바르지 않더라도 실행 또는 설치하도록 허용을 체크하시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시면,

서버측 인증서를 갱신하여 조치하는 중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첨부문서를 참고하시어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한글파일을 다운 받은 후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가능하시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설치하신 후 온라인 연수를 수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

 

해결방법 다운로드 링크          http://203.228.102.90/public/3a7166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MS 패치로 인한 로그인 문제 해결

 (1)
2018.05.09
다음 글

SMS 수신 및 발송

 
2018.03.28